리뷰이야기

부드러운 이중미세모 쿤달 칫솔 내돈내산 사용기

reviewhana(ukihana) 2020. 12. 7. 23:39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아빠 리뷰하나입니다.

 

 

뜨악~칫솔이 없습니다..

 

마트에서 저렴하게 팔고 있는 2080 칫솔을 급하게 샀네요..

 

 

헉~

 

 

마님께서 칫솔모가 너무 단단해서 칫솔질 할 때마다 아프다면서 저를 째려보십니다..

 

싸구려 이상한 칫솔을 사왔다면서..혼났습니다..

 

마님께서 당장 부드러운 칫솔을 대령하라는 명령을 내리셨습니다..

 

하아..지금 당장?

 

늦은 시간 마트는 갈 수 없고 우리에겐 쿠팡이 있죠..

 

쿠팡과 네이버에서 부드러운 칫솔로 검색을 하니 쿤달 칫솔이 나오네요..

 

LG생활건강, 오랄비, 2080, CJ도 아닌 쿤달칫솔??

 

네이버에서 쿤달 칫솔을 검색해보면 쿤달 칫솔이 7월부터 블로그 글들이 엄청 많은데요..

 

다들 협찬(?)을 받아서 작성된 글인것 같더군요..ㅡ.ㅡ;

 

마케팅을 이렇게 하는 걸 전 이제야 알게 되는군요..

 

여튼 전 제가 직접 사서 사용해봤습니다..

 

 

 

 

역시 쿠팡..하루면 도착합니다.

 

와이프와 아들은 초콜릿을 샀냐며 열어봅니다..

 

 

초콜릿 아니죠..

 

칫솔 16개가 똭~~

 

쿤달 딥 클린 탄력 항균 이중미세모 칫솔 16개가 똭~~

 

색깔은 예쁘네요..

 

부드러운 미세모에 헤드도 작습니다..

 

여자들에게는 딱이죠?

 

칫솔대는 잡기 편하고 꽤나 단단합니다..

 

보통 칫솔들은 칫솔목과 헤드쪽은 플라스틱 PP(폴리프로필렌)로 만들고 나머지는 고무로 둘러싸여 있는데..

 

쿤달 칫솔은 칫솔 전체가 플라스틱 PP로 만들어져있네요.

 

이중미세모? 이중 미세모 맞네요.

 

음이온 항균 칫솔모? 어차피 칫솔 관리 제대로 안하면 그 놈이 그놈입니다.

 

개별 칫솔 캡 포장? 요건 맘에 듭니다.

 

15종 성분 불검출? 이런건 대기업 칫솔도 다 하는거 아닙니꽈?

 

인체공학적 칫솔? 헤드가 작으면 인체공학적 칫솔? 요건 잘 모르겠네요..

 

초콜릿 상자처럼 생긴 투명 용기는 맘에 드네요..ㅎㅎ

 

 

 

 

마님의 잇못을 아프게 했던 저렴이 2080 칫솔과 쿤달 칫솔 비교해 보시죠~

 

사진으로만 봐도 칫솔모가 2080 칫솔은 억세보이네요.. 웁스~

 

 

 

 

일단 가격은 18500원, 16개 들었으니까 1개당 1150원꼴이네요..

일단 가성비 합격!!

 

직접 양치해봤는데, 헤드도 작고 부드럽고 칫솔대도 단단하고 나름 괜찮네요..

 

칫솔 한개에 2천원 넘는 오랄비 안쓸거면 쿤달은 가성비는 좋아보입니다..

 

16개 다 쓰면 또 사서 쓸지 생각해볼게요~